본문 바로가기

성분별 건강식품/기타성분

혈압 약 말고 셀러리로~ - 블랙모어 셀러리 3000 50정

혈압 약 말고 셀러리로~ - 블랙모어 셀러리 3000 50




 

중국산 혈압 약으로 한 바탕 홍역을 치르고 있는 제약업계의 혼선은 가뜩이나 병증으로 인해 고생하시는 분들의 심기를 불안하게 하고 있습니다. 한국인이 유독 혈압이 높은 이유를 설명할 수 있는 많은 이유들이 있지만 나트륨의 과다 섭취를 가장 큰 이유로 들 수 있겠지요.


나트륨 과다 섭취는 혈압에 더해 심혈관 질환, 신장, 염증, 암 발병에도 한 몫을 담당합니다. 거기에 일상이 되어버린 업무 스트레스는 우리가 뒷목을 잡게 만드는 주범입니다.


40대에 고혈압을 앓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지금, 무엇보다도 한번 먹으면 평생을 가야 하는, 득 보다 실이 많은 못 믿을 고혈압 약보다는 실생활에서 도움이 되는 식 재료를 풍부하게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셀러리로 잡는 고혈압, 통풍, 콜레스테롤, 암까지...




Apium graveolens 라는 학명을 지닌 셀러리  미나리과 식물입니다.


셀러리는 매우 오래된 야채로 기원전 1323년에 죽은 파라오 "왕의 투탕카멘"의 무덤에서 발견된 유물의 일부이기도 했습니다. 고대 그리스에서는 셀러리 잎이 죽은 자를 위한 화환으로 사용되었고 화환 또는 왕관이 전투의 승자에게 주어지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오랜 역사는 지닌 셀러리는 서양에서는 식 재료 보다는 약초로서 효용가치가 더 높았다고 하는데요 셀러리는 다음 11가지 건강상의 이익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

  2. 염증 수치 감소

  3. 고혈압 예방 또는 치료

  4. , 장 궤양 예방

  5. 간 보호

  6. 체중 감소

  7. 소화 촉진, 변비 예방

  8. 감염과 싸우는 항균 속성

  9. 요로 감염 예방

  10. 암 예방에 도움

  11. 통풍 치료 보조 및 예방

 

셀러리의 독특한 향은 호 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셀러리 섭취가 어려운 분들은 셀러리 보충제를 섭취하시면 동일한 건강상의 유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블랙모어 셀러리 3000

 




블랙모어 셀러리 3000은 하루 한 알 섭취로 간편하게 염증 감소와 요산 수치 조절, 신장 기능 강화 등이 유익을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입니다.  



구입 문의는 아래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