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분별 건강식품/기타성분

여름 필수 영양제, 여성 전용 유산균 – 클리니션스 플로라 리스토어 30정


여성 전용 유산균 클리니션스 플로라 리스토어 30





체감 온도 40도를 오가는 현 시대의 여름은 여성들에게 아주 혹독한 시련을 가져옵니다

이 시기에는 질염과 방광염으로 고생하는 여성분들의 숫자가 많이 늘어납니다

더군다나 그날이 겹치면 아주 괴롭지요. 말하기 어려운 그날의 고통은 염증으로 발전하여 질염이나 방광염을 불러오기도 합니다.

 

체력이 약하고 나이가 들어 면역이 떨어진 경우, 혹시 자궁 내 피임 장치를 사용하는 경우 더 많은 빈도 수를 보이는 박테리아 감염성 염증은 일반적인 프로바이오틱스로는 해결이 어렵습니다.


발병부위가 복강 내 최저 부위에 위치해 있어 경구로 복용된 프로바이오틱가 목표 지점의 박테리아에 영향을 미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또한 모든 프로바이오틱스의 다양한 균체가 부위 별 발생하는 균주에 따라 다르게 작용한다는 점도 다른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클리니션스 플로라 리스토어는 항생제 복용 또는 면역 약화, 스트레스 등의 이유로 인해 질 또는 요도 내 박테리아 균형이 깨진 경우 효과적인 치료 대안입니다. 갱년기에 이르러 질 내 산도가 떨어져 염증 발생이 높은 경우, 여름철 더위로 인해 습도가 상승하는 경우에도 플로라 스토어는 효과적인 예방 효과를 나타냅니다.


여름철 여성 비뇨기 건강을 위한 필수적인 선택, 플로라 리스토어! – 어머니, 할머니, 이모, 딸들, 여고생 등 모든 여성에게 추천합니다.




구입 문의는 아래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