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분별 건강식품/꿀/마누카꿀/로얄젤리

호흡기 질환 해소를 위한 진짜 꿀 팁! – 콤비타 마누카 꿀 사탕


호흡기 질환 해소를 위한 진짜 꿀 팁! – 콤비타 마누카 꿀 사탕


 



중국 베이징에 스모그 경보가 내려진 가운데 오늘은 중국을 뒤덮은 최악 스모그가 우리나라로 유입될 전망입니다바람 방향이 서풍으로 바뀌기 때문인데, 호흡기에 치명적인 초미세먼지가 짙어질 것으로 보여 주의가 필요합니다.” 


오늘 아침 TV 뉴스에서 전하는 내용입니다.


갈수록 심해지는 공기 오염으로 인한 피해는 고스란히 사람들의 몫으로 남았습니다.

그로 인해 발생하는 호흡기 질환은 다시 그 시즌에만 발생하는 문제가 아니라 장기적인 호흡기 손상으로 발전해 일년 내내 만성 통증으로 연장됩니다.


콧물, 코막힘, 기침, 따가운 목, 호흡 곤란, 천식 등등의 질환은 대화, 대중 교통 이용, 요식업 종사자, 서비스 종사자 들에게는 직장 생활이 불가능 정도의 불편함을 가져옵니다.


중국 발 미세 먼지가 하루 이틀 이야기가 아니지만 우리에게는 별다른 해결책이 없어 보입니다. 마스크, 공기 청정기 등의 국소적인 처치가 존재하지만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기에는 역부족입니다. 앞으로도 이 문제는 개개인의 방어가 할 수 있는 최선책으로 남을 것으로 보입니다.




서울시에서 권고하는 미세먼지 대처 행동 요령으로 마스크를 쓰고, 창문을 닫고, 바깥 활동을 자제하라고 하네요. 또한 물을 자주 마실 것을 권고합니다.


물은 기관지의 점막이 습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하루 2L의 물을 마시는 것은 호흡기로 유입된 미세 먼지를 쓸어내리는 데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최근 미국의 헬스라인*에서는 마누카 꿀이 천식에 도움을 준다는 팁을 제공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마누카 꿀의 단 맛은 침샘을 자극 하여 더 많은 침이 발생하도록 하여, 공기가 흐르는 통로를 부드럽게 하여 기침을 멎게 합니다. 또한 마누카 꿀의 항염 성분은 호흡 곤란의 원인인 기관지와 폐에 발생한 염증 성분을 분해하여 원활한 호흡이 이루어 지도록 돕는다고 알려줍니다.


&HealthLine: https://www.healthline.com/health/asthma/honey-for-asthma


마누카 꿀은 참으로 좋은 성분을 많이 가지고 있지만 꿀병을 들고 다니면서 먹기에는 아무래도 무리가 따릅니다.


하지만 마누카 꿀을 사탕으로도 판매하고 있으니 미리 챙겨두셨다가 목 감기, 천식, 코막힘에 마누카 꿀 사탕을 수시로 드시면 생활이 조금은 편해지시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마누카 꿀 사탕은 약효를 나타내기에 충분한 UMF 10+의 액티브 성분을 함유하여 항염, 항균 적용을 수행하기에 충분합니다.


말도 추운데 미세 먼지까지 괴롭히는 이 겨울,

쉰 목소리가 나는 목 감기 환자, 단것 좋아하시는 어르신, 호흡기가 약한 어린이들에게

항균, 항염, 항산화 성분을 담은 마누카 꿀 사탕을 권해드립니다.




콤비타 UMF 10+ 마누카 꿀 사탕


UMF 10+이상의 액티브 마누카 꿀로 만든 마누카 꿀 사탕은 레몬 맛과 민트 맛, 두가지 맛으로 출시하여 기호에 맞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구입 문의는 아래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