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분별 건강식품/녹혈/녹용

왕의 겨울 건강을 위해 진상되던 녹혈! – 동결건조 녹혈스태그 블러드 50000


왕의 겨울 건강을 위해 진상되던 녹혈! – 동결건조 녹혈스태그 블러드 50000




 

조선 초기에는 궁궐 내부에 수 백두의 사슴을 사육하면서 뿔 절각 시기에 얻은 녹혈을 왕을 위해 진상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몸아 허약했던 문종이 호색을 누릴 수 있었던 비결로 꼽히기도 하는 녹혈은 현대에 와서는 인도네시아의 수카르노 대통령, 우명한 러시아의 푸틴 대통령과 각 나라 국가대표 운동 선수 들의 기력 강화를 위해 널리 애용되고 있습니다.


칼륨과 광물질이 뛰어난 녹혈은 기력을 강화하는 강장 효과와 더불어 800여가지의 풍부한 단백질이 성장 촉진과 정력 강화, 에너지 증진 등의 강력하고 실용적인 효능을 보입니다.


녹혈은 사슴 뿔의 절각 시기에 얻는 사슴의 피인 만큼 기생충 등 박테리아의 감염이 복용에 있어 위험 요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근래에는 채취 당시 즉시 냉동건조하여 분말 형대로 가공하기 때문에 기생충, 박테리아 등의 감염 걱정 없이 언제든지 복용할 수 있어 달여서 먹어야 하는 녹용보다는 더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녹혈의 효능

 



녹혈은 신체허약과 혈액 부족으로 순환이 순조롭지 못한 증상, 심장쇠약으로 인해 잘 놀라고 가슴이 눌리는 증상, 폐결핵으로 오랫 동안 치료되지 못해 폐의 기능이 쇠약한 증상, 토혈 및 자궁출혈로 기능이 허약해 자궁이 수축하지 못하는 증상, 과로로 인한 요통 등에 효험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의학에서도 성기능 감퇴로 인한 발기부전 등에 특효가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최근 국제 학술대회 발표에 의하면 항암제 치료 부작용으로 백혈구와 혈소판이 감소하거나 메스꺼움, 구토, 탈모 등을 현저하게 줄일 수 있다는 보고도 있습니다.


 

내츄럴헬스 스태그 블러드 50000




뉴질랜드 산 동결 건조 녹혈 스태그 블러드 50000은 절각 당시 채취한 사슴의 피를 동결 건조 처리한 분말로 박테리아나 기생충 등의 감염 여부 검사를 마친 안전한 제품입니다.


기력 회복, 면역력 증강, 부작용 없는 양질의 철분 보충, 정력 보강 등에 있어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녹혈은 기온이 떨어져 병약해지기 쉬운 겨울철 건강 보호를 위한 최상의 선택입니다.


폐경기 여성, 업무에 지친 직장인, 쌀쌀한 날씨에 기력이 떨어지는 노인분들, 병중이거나 회복 중인 환자 분들께 권해드립니다.





구입문의는 아래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