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분별 건강식품/꿀/마누카꿀/로얄젤리

10H2DA, 로얄젤리를 특별하게 만드는 성분 - 마누카헬스 로얄젤리 365정

10H2DA, 로얄젤리를 특별하게 만드는 성분 - 마누카헬스 로얄젤리 365정

 



항암작용이 있는 로열젤리가 유방암 관리에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최근 방송된 MBN '천기누설' 에서는 암의 씨앗, 혹을 다스려라 특집 편에서는 로얄젤리를 특별하게 만드는 성분인 10H2DA에 대한 내용을 방영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8년 전 유방암 진단을 받고 우측 유방을 절제한 황옥연(62)씨가 출연, 로열젤리로 유방암을 관리해 온 방법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갱년기 여성의 경우 호르몬 불균형으로 유방암 발병 위험이 상승하는데, 현재 유방암 완치 판정을 받은 황옥연씨는 "유방암은 재발 위험이 80%라서 꾸준히 운동도 하고 먹는 것도 골고루 잘 먹고 있는데, 특히 로열젤리가 면역력에도 좋다는 것을 알고 꾸준히 섭취하고 있다"고 건강관리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변정수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로열젤리의 항암효과를 가진 하이드록시데센산(10H2DA) 성분은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 성분과 분자구조가 비슷해 여성호르몬과 유사한 작용을 하요 자율신경의 균형을 잡아주기 때문에 갱년기 증상 예방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습니다.



하이드록시데센산(10H2DA)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는 것으로 알려진 하이드록시데센산(10H2DA)! 

미국 타우센트 박사는 로열젤리의 10H2DAsms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인간의 생명을 연장하고 강력한 항암 작용 및 혈류 개선 등을 도와주는 물질이라고 극찬했습니다.




10H2DA는 로열젤리의 발효를 억제하는데도 도움을 주는데10H2DA가 약화되면 로열젤리의 산패를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보관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로열젤리를 섭취할 때 유효성분이 소실되지 않은 10H2DA와 단백질 등의 성분을 그대로 섭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산패 없이 100% 성분 그대로 로열젤리를 먹어야 혈류량 증가와 피로 회복은 물론 성장 촉진 등 로열젤리의 효과를 제대로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자연에서 10H2DA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자원은 로얄젤리 뿐입니다

잘 알려진 바와 같이 로얄젤리는 여왕벌로 생식을 담당할 벌에게 주어지는 것으로 아기 벌의 생식과 성장, 면역에 있어 주된 역할을 담당하는 물질입니다.


고대 이집트의 클레오파트라가 자신의 아름다움과 여성미를 위해 복용한 것으로 유명한 로얄젤리는 생식력에 더해 면역, 혈관 질환, 노화 방지, 생체 발란스 조잘, 항암 작용 등의 다양한 방면에 효능을 보이는 천연 슈퍼푸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누카헬스 로얄젤리 365





뉴질랜드 대표 벌제품 전문 기업 마누카헬스가 생산하는 로얄젤리는 100% 순수 뉴질랜드 로얄젤리를 담은 제품입니다.

 



구입문의는 아래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