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능별 건강식품/노화/갱년기/통풍

[톰슨] 샐러리 5000 하루 한알

소리 없이 찾아오는 극심한 고통

바람만 불어도 고통스럽다는 통풍(痛風)이란 무엇인가?




통풍?

풍은 혈액 내에 요산(음식을 통해 섭취되는 퓨린(purine)이라는 물질을 인체가 대사하고 남은 산물)의 농도가 높아지면서 요산염(요산이 혈액, 체액, 관절액 내에서는 요산염의 형태 존재함) 결정이 관절의 연골, 힘줄, 주위 조직에 침착되는 질병입니다. 


풍 증상에는 관절의 염증을 유발하여 극심한 통증을 동반하는 재발성 발작을 일으키며 요산염 결정에 의한 통풍결절(tophi)이 침착되면서 관절의 변형과 불구가 발생합니다.

이 요산은 혈액을 타고 우리몸을 돌아다니다가 관절틈에 들어가 딱딱하게 결절을 만듭니다.이 결절을 현미경으로 자세히 보면 날카로운 칼날처럼 박혀있다고 합니다.

통풍은 관절이 빨갛게 붓고 열감이 느껴지며 칼에 베이는 듯한 느낌이나 송곳으로 찌르는 높은 강도의 통증이 온다고 하며 심해지면 여러 합병증을 유발하고 관절을 변형시킬수 있는 무서운 병입니다.

또한, 관절의 이상 외에도 다양한 신장 질환을 일으키고 요산에 의해 콩팥에 돌이 생기는 콩팥돌증(nephrolithiasis, 신석증)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그래서 평소 요산배출음식을 통해 요산이 쌓이지 않게 하는게 좋습니다.


요산배출음식으로 가장 좋은 으뜸 음식은 샐러리입니다.

러리란?

러리는 비타민A와 칼륨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열량은 낮아 다이어트에도 아주 도움이 되는 채소입니다.

칼륨은 요산의 축적을 막아주는 이로운 성분입니다.고혈압의 가장 큰 원인은 나트륨으로 소금의 섭취를 꼽을 수 있는데요,샐러리에 함유된 칼륨성분은 체내에 남아있는 나트륨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것을 도와 혈압을 낮춰주며, 부종을 방지하는 효능도 있습니다.

장시간 운동 후에 근육에 경련이 일어나는것을 막아주며 피로회복, 빈혈, 숙면, 피부미용등에도 아주 좋다고 합니다.



러리의 효능


- 심혈관계질환 개선

비타민이 풍부한 샐러리는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우리 몸에 있는 노폐물 및 독소를 배출시키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간 기능을 강화시켜주기 때문에 간 건강은 물론, 혈관계질환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 다이어트

마이너스 칼로리라고 불리우는 샐러리를 섭취하면 섭취하는 칼로리보다 소화시키는데 소모가 되는 칼로리가 더욱 높기때문에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 항암효과

샐러리에는 비타민C 성분이 풍부해 피부미용 및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항암효과를 가지고 있어 꾸준히 섭취하시면 관련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 피로회복 및 변비예방

비타민C가 풍부한 샐러리는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고 위기능을 강화시켜주는 효과가 있으며, 풍부한 섬유질은 장기능을 촉진시켜 변비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단, 몸이 찬 분들이 섭취하면 설사를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불면증 치료 및 빈혈예방

샐러리에 함유된 비타민 성분이 뇌신경의 활동을 도와주기 때문에 신경이 예민한 경우나 스트레스가 있는 경우에 신경을 안정시켜 수면을 도와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혈액을 만들어주는 철분과 마그네슘이 풍부한 샐러리는 빈혈예방에도 샐러리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톰슨 샐러리 5000 

톰슨 샐러리 5000은 하루에 한정 섭취하는 인기 샐러리 추출물로 체내의 요산 수치 건강과 건강한 신장기능을 지원하여 드립니다.




 톰슨 샐러리 5000의 효능 


관절염, 류머티즘 및 통풍등의 증상 완화에 도움

방광염과 요로 건강에 도움

신경안정, 피로회복, 스테미나 증진에 도움

이뇨 효과와 요석 예방에 도움

신장건강에 도움



 톰슨 샐러리 5000의 성분 


캡슐당 

Concentrated herbal extract equivalent to dry   

Celery (Apium graveolens) seed : 5g (5000mg)



 '

  톰슨 샐러리 5000' 이런 분들께 권해드립니다 


관절염, 류머티즘으로 고생하는 분

 


통풍으로 고생하는 분


방광염, 요로염과 같은 염증계 질환으로 고생하는 분

 


잦은 소변에 자심감을 잃으신 분

신경이 예민해지고 피곤한 분

떨어지는 체력으로 스테미너를 높이고 싶은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