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분별 건강식품/녹혈/녹용

[내츄럴헬스] 스태그 블러드 50000 120정

정력 좋아지는 법! 녹혈

 







 

사슴의 녹용을 자를 때 그 자른 부위에서 흘러나오는 혈액으로, 필수 아미노 산이 고루 함유된 완전 단백질 식품입니다. 철분 또한 풍부하여 조혈 작용에 뛰어난 효과를 발휘합니다. 항산화 기능이 강한 셀레늄이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을 높여주고 체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이끌어 주는 역할을 하며, 특히 지방이 거의 없는 우수한 동물성 단백질이므로 성인병 걱정이 없습니다. 

녹혈은 녹용과 함께 한방에서 으뜸으로 치는 신비한 약으로 여겨지며, 남성 에게는 성기능 감퇴로 인한 발기 부전증에 효과가 있고, 극도로 쇠약해진 사람 에게는 새 힘을 주는 정력 증강에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여성의 경우 어혈을 풀어주어 체내에 순환하는 피를 맑게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여러 문헌들에서 말하는 녹혈의 효능


1. 천금방 : 혈액을 만들고 옹종과 요통을 치료한다.


2. 본초강목 : 허손을 크게 보하며 정혈을 보하고 두독 및 약독을 해독한다.


3. 일엽자본초 : 폐결핵, 자궁출혈, 대하 등에 술과 함께 복용하면 좋다.


4. 일용본초 : 음을 보하고 영기를 보한다. 정력증진, 성기능 감퇴에 탁월하다.


5. 식물본초 : 기를 통하게 하여 위급한 사람에게 사용한다.


6. 의림찬요 : 혈을 움직이게 하고 어혈을 제거하며 손상된 상처를 치료한다.


7. 동의보감 : 허를 보하고 허리가 아픈 것을 멎게하고 폐 위로 피를 토하는 것과 봉루와 대하를 치료한다.


 



 

 

 

 

 녹혈 스태그 블러드 50000 

 

Stag Blood는 숫사슴의 피로 만들어집니다. 숫사슴은 녹용이 자라는 10월~2월 사이에 자신의 생식기능을 정지시키는데 이때가 고품질 녹혈 채집 최적기입니다.

내츄럴 헬스 Stag Blood는 바로 이시기에 뉴질랜드 적록의 녹혈을 채집하여 만들어집니다.


생녹혈을 복용할 경우 녹혈이 응고되기전 녹혈만을 복용하거나 기호에 따라 박카스, 소주, 쌍화차, 로얄제리, 활명수, 당귀 등과 같이 한약재를 다린 물에 타서 마십니다.

분말약재의 복용법이라고 특별히 다르지는 않습니다. 환으로 지어먹거나, 탕약에 다려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만 집에서 그냥 먹기에는 좀 부담스럽지 않나 싶습니다. 
약이라는 것이 몸에 좋을려면 그 복용자의 몸에 맞게 처방이 나와야 하는 겁니다. 
따라서 자신의 체질과 상태를 잘 파악하셔서 처방을 받아서 드시기를 권유드립니다.

녹혈 분말을 정제한 것도 한가지 대안입니다.




뉴질랜드 내츄럴헬스 스태그 블러드 50000는 특수한 진공동결 건조 기법으로 캡슐에 담아 각종 주요 성분이 파괴되지 않는 상태로 보존되어 원재료와 동일한 성분을 유지한다는 것이 가장 중요한 장점입니다.



 


 

 

 녹혈 스태그 블러드의 효능  


남성에게는 정력증강과 체력 증진, 기력 회복에 효능이 있으며,

여성에게는 생리 그리고 민감한 감정에 의해 매우 복잡하고 다양한 여성에게도 효험이 있습니다.

1. 전신허약증에 효과가 있다

2. 혈액순환이 원활하여지고 손발이 차고 저린 증상에 효과적

3. 조혈작용으로 빈혈에 좋다.

4. 과로로 인한 피로 회복

5. 심장 쇠약으로 인해 가슴이 두근거리는 증상에 효과적이다.

6. 산전 산후의 빈혈 치료에 효과가 있으며 불면증 치료에도 좋다.

7. 부인들의 자궁 수축 미약으로 생기는 자궁출혈증과 객혈에도 효과가 있다.

8. 피부미용에 좋다.

9. 감기 몸살이 없어진다.

10.성신경을 자극하여 성욕을 강하게 한다.


 

 

 '녹혈 스태그 블러드' 이런 분들께 권해드립니다 

 




철과 단백질이 부족한 임신 수유기 여성

 





한창 자라는 성장기 청소년



삶의 활력과 스테미너가 필요한 노년




채식위주의 식사를 하시는 분





격무에 시달리는 분


 

부부생활에 활력을 원하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