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분별 건강식품/프로폴리스/화분

영유아 성홍열 조심하세요’…6년 새 환자 100배 - 마누카 헬스 액상 프로폴리스


영유아 성홍열 조심하세요…6년 새 환자 100배 - 마누카 헬스 액상 프로폴리스






영유아 성홍열 유행!” 


지난 525일자 사이언스 타임즈에 발표된 내용입니다.


성홍열은 3~6세의 영유아층에 주로 발생하는 전염병으로 고열, 인후통, 구토, 복통으로 시작해서 온 몸에 홍반과 혓바닥에 희고 붉은 돌기를 동반합니다.


A군 용혈성 연쇄상구균이 주원인인 성홍열은 어른에게는 별 문제가 되지 않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지만 면역이 약한 영유아의 경우 치료 시기를 놓치면 중이염, 임파선염, 폐렴 등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감염이 판명되면 항생제 등의 빠른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하며 전염이 강한 질환이므로 외부 생활과 격리하여야 합니다.


한국에서 올들어 9천건 이상의 발생현황이 보고 되었는데 이는 지난해에 비해 80%가 상승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이같은 성홍열의 유행은 아파도 등교와 출근을 해야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일조한다고 하니 무엇보다도 개인적 위생에 신경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홍열, 한국 뿐 아니라 외국에서도 많은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데요, 이같은 질환에 대한 예방 조치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미국의 대체의학 전문가 엑스 박사에 따르면 성홍열의 원인균인 A군 용혈성 연쇄상구균은 코와 목구멍에 살며, 물방울이 재채기나 기침으로 인해 공기 중에 들어가면 가까이에 있는 사람들이 감염될 수 있습니다그러므로 감염된 사람들은 치유될 때까지 개인적인 접촉을 피하고 공공 소풍을 피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치료와 예방으로 위해서는 개인 위생에 신경을 쓰고 방어를 위한 예방 조치를 하는 것입니다.


엑스 박사는 마누카 꿀과 프로폴리스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천연 항균제 역할을 하는 마누카 꿀의 활성 성분은 체내에서 항균 작용을 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프로폴리스 또한 강력한 항균과 항산화 작용을 합니다.


마누카 꿀은 아침 공복에 복용하면 더 큰 효과를 발휘합니다



프로폴리스의 경우 약으로 섭취할 수 있으며 치료에도 도움을 줍니다.





예방을 위해 위와 같이 프로폴리스로 가글하거나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위의 내용은 미국의 대체의학 박사 엑스 박사의 홈페이지와 2018년 5월 25일 사이언스 타임즈에 개재된 내용을 근거로 작성하였습니다.

- https://draxe.com/scarlet-fever-rash/

- http://www.sciencetimes.co.kr/?news=영유아-성홍열-조심하세요6년-새-환자-100배





마누카 헬스 액상 프로폴리스


 뉴질랜드 꿀 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마누카헬스는 과학적 연구를 통해 한 방울에 최소 30mg의 항산화, 항균 작용을 하는 활성 물질을 담아 면역과 감염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구입 문의는 아래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