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능별 건강식품/면역력 향상/항균작용

시중 유명 패스트 푸드 항생제 기준치 초과! – 뉴트라라이프 프로바이오틱 500억

유명 패스트 푸드 햄버거 항생제 기준치 초과! – 뉴트라라이프 프로바이오틱 500

 



최근 미국의 주요 신문들은 미국의 국민 간식(?)인 맥도날드, 버거킹, 칼스 주니어 등의 25개 대표 푸드 체인을 대상으로 한 항생제 사용과 관련한 연구 조사를 발표했습니다.




25개 브랜드 중 2개 업체만 합격 등급을 받았으며, 맥도날드 등 대부분의 브랜드는 최하위인 F 등급을 받아 충격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미국식품의약국(FDA)이 지난해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닭고기에서는 의학적으로 중요한 항생제가 6%밖에 쓰이지 않았지만, 돼지와 소고기에서는 각각 37% 43%가 쓰였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맥도날드에서 햄버거를 드시려면 소고기 보다는 닭고기를 선택하시는 것이 좀 던 안전하다고 할까요?



동물에 항생제를 사용하는 것이 문제인 이유는 무엇일까요?


항생제는 동물의 유행성 질병 치료에 있어 아주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하지만 가축의 성장을 위해 무분별하게 남용되는 항생제는 육류에 그대로 남아 음식으로 섭취하는 사람에게 치명적인 질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우리 몸에 이미 살고 있는 바이러스 들은 이러한 항생제에 노출되고 또 살아남으면서 강한 내성을 지니게 되고 결국에는 어떠한 항생제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 슈퍼 박테리아를 생산하게 됩니다.


FDA는 동물과 인간에 있어서 항생제 남용 문제를 해결하고자 지난 95개년 계획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이 계획 안에는 어떤 경유이든 항생제 사용에 있어 반드시 전문의의 동의를 얻을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육류 규입에 앞서 소비자가 항생제 사용 여부를 묻는 것을 습관화 하는 것도 방법이라고 지적합니다.




항생제는 감염성 질병 치료에 반드시 필요하지만 동시에 인체 내에 서식하는 유산균 등의 좋은 균도 동시에 제거합니다. 그러므로 항생제 복용 시 적절한 양의 유산균을 보충하는 것은 체내 유산균 유지를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뉴트라 라이프 프로바이오틱 500



뉴트라 라이프 유산균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Howaru사의 유산균을 사용하여 장까지 도달이 쉽고 흡수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유산균 입니다.


또한 인체 면역 시스템 유지에 필수적인 유산균을 담아 효과적으로 작용합니다.




구입 문의는 아래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