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분별 건강식품/초유/분유제품

[뉴트라라이프] 어린이 프로바이오티카 60정

새학기 면역력 높이는 방법, 아이의 장건강을 지키자! 

'프로바이오티카'




학이 끝나고 새학기가 시작되면서 방학동안 익숙해진 생활 습관을 버리고 다시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되므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의 영양 섭취가 불균형 하다면 체력이 저하되기 쉽습니다. 부모님들은 자녀의 건강 관리와 식단에 평소보다 더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평소 아이가 편식을 하고 군것질거리를 자주 먹는 안좋은 식습관이 있으며 개학후 스트레스로 장 건강도 평소와 달라보인다면 어린이용 프로바이오티카로 자녀의 장 건강을 챙겨주십시요.


은 몸에 필요한 영양과 수분을 흡수하고 유해물질을 배출하는 기관으로 면역력의 90%가 장에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은 음식, 좋은 영양제를 섭취하여도 성장 속도가 느린 아이들.

장이 민감하여 자주 배가 아프다는 아이들에게 장내 환경을 개선하여 좋은 음식, 좋은 영양성분이 잘 흡수되도록 돕는 역할을 하는 것이 유산균입니다.




산균과 로바이오틱스는 다르다!

유산균이 핫이슈로 떠오르면서 함께 등장하는 단어가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입니다. 유산균(젖산을 대사 산물로 만들어내는 박테리아의 일종) 제제 중 섭취했을 때 대장 내에서 생존하면서 인체에 유익한 작용을 하는 세균을 프로바이오틱스라고 표현한다. 즉, 대부분의 프로바이오틱스가 유산균이지만 모든 유산균이 프로바이오틱스는 아닙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요구르트 광고에 등장하는 유명한 균주들은 임상시험으로 효과가 증명된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로바이오틱스 (Probiotics)란? 

프로바이오틱스는 대부분 가장 흔한 병원균이 사용하는 젖산균을 가지고 있으며 잠재적으로 이익이 있는 박테리아 또는 효모를 포함한 식이 보충제입니다.

이는 장에 도달해 젖산을 생성하고 유해균은 생육할 수 없으며 유익균이 증가할 수 있도록 산성으로 변화시켜주는 살아있는 균을 말합니다. 대표적인 프로바이오틱스에는 비피더스균, 유산균이 있습니다.

쉽게말해 프로바이오틱스는 건강에 유익한 박테리아로서 장내 건강을 유지하고 소화가 잘 되도록 돕고 장 내 해로운 미생물을 적절히 조절하는데 도움을 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장에서 증식해 인체에 유익한 효과를 주며 비병원성이고 독성을 갖고 있지 않으면 프로바이오틱스로 인정됩니다.


1. 건강: 프로바이오틱스의 대표적인 효능은 대장의 기능을 정상화 해주는 것입니다.

장의 연동운동을 증가시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변비와 설사를 예방해주는 등 장 면역을 조절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역력 증강: 면역세포의 70%가 소장과 대장에서 만들어지므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으로 장이 건강해지면 그만큼 면역력이 좋아집니다.

‘면역’ 이라는 것이 갑자기 생기는 것이 아니라 여러 세균들과 싸움을 통해 방어막을 형성하는 것인데, 예방주사와 같은 원리로 몸 속으로 바이러스를 투입하여 몸 속에서 면역체계를 활성화시키기 때문에 예방이 되는 효과가 생기게 됩니다. 

3. 부건강: 프로바이오틱스는 아토피 등의 피부질환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트라라이프 어린이 프로바이오티카 60정 


뉴트라라이프 프로바이오티카 P3 어린이용 제품은 어린이들이 섭취할 수 있도록 제조되었습니다.

어린이의 소화력 증진, 장건강에 특히 도움이 되는 제품이며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이 됩니다.

뉴트라라이프 프로바이오티카 P3 어린이용 제품은 위와 장 건강에 특별히 도움되는 유익균(유산균)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뉴트라라이프 프로바이오티카 P3 제품은 바닐라맛의 맛있는 츄어블 형태라 아이들이 맛있게 섭취 할 수 있습니다.






 뉴트라라이프 어린이 프로바이오티카의 효능 


면역력 증진

소화력 증진

위장 건강

유익균의 수치 균형

항생제 복용 후 유익균 섭취



 뉴트라라이프 어린이 프로바이오티카 성분 


한 정당 

Proprietary blend 1.0 billion CFU


Lactobacillus gasseri 0.75billion CFU

Bifi dobacterium bifidum 0.125 billion CFU

Bifi dobacterium longum 0.125 billion CFU





  뉴트라라이프 어린이 프로바이오티카  

 이런 어린이들에게 권해드립니다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고 불규칙한 아이

 




장내 유해균 억제 및 유익한 유산균 증식이 필요한 아이



분유 섭취로 비피더스균이 부족한 아이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한 아이



간편하게 씹어서 유산균을 섭취하려는 아이



건강한 식습관이 필요한 비만한 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