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분별 건강식품/홍합/글루코사민/식이유황

[내츄럴헬스] 그린리피드 18000

행복한 삶의 조건 '관절건강'

 

 

 

뉴질랜드 청정해역에서만 자라는 초록입 홍합!

뉴질랜드의 강렬한 자외선에 대항하도록 진화한 플랑크톤을 먹이로 하는 초록입홍합은 뉴질랜드의 청정지역에 서식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83%의 수분과 9.7%의 단백질, 1.2%의 지방, 4%의 탄수화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러한 비율은 동맥경화와 지능발달에 도움을 주고, 시력 향상 및 피로회복에도 도움을 줍니다.

학계 연구결과에 의하면 뉴질랜드 마오리족은 초록입홍합을 섭취하기 때문에 관절염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뉴질랜드 원주민 마오리족을 통해 조사해본 결과, 뉴질랜드의 마오리족 중에서 해안가 가까이 거주하는 마오리족은 관절염이 없고, 내륙쪽 마오리족은 관절염이 있는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만큼 초록입홍합은 퇴행성관절염, 류마티스관절염 등을 예방해주고 건강한 관절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초록입홍합

초록입홍합은 관절이 안 좋으신 노년층 또는 폐경기 이후의 여성분들에게 아주 좋습니다.
초록홍합의 성분으로는 오메가3 불포화 지방산 중에서 가장 강력한 효과를 지닌 리프리놀이 다량함유 되어있고 일반 어류성 EPA의 250배, 달맞이 종자유의 350배, 아마인유의 400배 이상 함유되어 있습니다.
염증 억제효과가 있다는 것이 임상실험 결과 입증되었습니다.

 

 

 

 

상어연골
상어의 연골에는 콘드로이틴 황산과 뮤코다당류 등도 많이 함유되어있습니다. 때문에 암 뿐 아니라 관절염이나, 류마티스, 골다공증 등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복합적인 건강 보조식품으로 많이 사용되는 재료 중 하나입니다.
상어 연골에 많이 함유되어있는 콘드로이틴 황산은, 관절이나 뼈에 영양을 효과적으로 공급 해 줄 수 있는 성분으로 관절염이나 골다공증 등에 효과적으로 작용합니다.
갱년기에 들어서면서 특히, 여성들의 경우 호르몬 변화로 인해 골밀도가 떨어지고, 관절 등에 염증이 생기곤 합니다.
갱년기 여성에게 관절염이나 골다공증 등이 생기는 이유가 바로 이 때문인데, 골밀도가 떨어지는 이유는 뼈에서 칼슘이 빠져나가기 때문입니다.
빠져나가는 칼슘을 잡을 수 있는 것이 바로 콘드로이틴 황산 성분인데, 콘드로이틴 황산은 뼈나 관절 주변에 존재하는 체액을 관절이나 뼈 주위로 끌어들입니다. 이렇게 끌어들여진 체액은 뼈와 관절에 부족해진 칼슘 등을 보충 해 주는데 이를 통해 관절염이나 골다공증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것입니다.

 

 

 

 

내츄럴헬스 그린리피드 18000

 

내츄럴헬스 그린리피드 18000이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기존 제품에서 초록입홍합 함량이 14,000mg에서 18,000mg으로 증가되었어요.
상어연골 첨가
초록입 홍합오일 함량이 40mg에서 80mg으로 증가되었습니다.

 

 

 

 


동결건조엑기스 최고 홍합 오일을 담았습니다.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18000mg 농축 엑기스
그린리피드 18000은 뉴질랜드 동결 건조 기술로 제작된 최고의 초록입 홍합 명품입니다.

그린리피드 18000 관절건강을 위해 꼭 챙기세요!

 

 

 

부모님의 건강/은사님 건강을 위해 선물용으로 있습니다.

 

 

그린 리피드 18000의 효능

 

 

 

관절 및 연골을

튼튼하게 하는데 도움

 

 

혈행을 원활히

하는데 도움

 

 

생리활성화 물질 함유

항산화 작용

 

 

아미노산 대사에 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