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능별 건강식품/혈행/혈관/심장

당신의 혈관 나이는? - 고헬시 코엔자임 큐텐 400mg

 

혈관은 인체를 타고 흐르는 각종 물질의 전달 통로입니다.

물, 혈관, 호르몬, 영양소 등의 이동 통로로 혈관의 원활한 흐름은 인체 나이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합니다. 웰빙을 위한 기본 조건이 되는 혈관 건강이 무너지면 심뇌혈관 질환으로 발전할 수 있으며 이러한 질환은 한국인 사망원인의 2, 3위를 차지한다고 합니다.

 

나이에 따라 혹은 신체적인 조건에 따라 달라지는 혈관 나이, 나의 혈관은 몇 살일까요?

 

혈관 나이 체크 리스트

 

 

주의 깊이 살펴보시고 10개 이상이 해당되는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얻으시고 식사나 운동 등에 주의를 기울여 5개 이하로 줄어들때까지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기시 바랍니다.

 

1. 계단을 오르거나 운동을 하면 가슴에 압박감이 느껴진다.

2. 인스턴트식품이나 기름기 많은 식품을 자주 먹는다.

3. 야채는 거의 먹지 않는다.

4. 전화벨이 울릴 때 즉시 받지 않으면 찜찜하다.

5. 운동다운 운동을 거의 하지 않는다.

6. 손발이 저리거나 냉증이 느껴진다.

7. 혈압이 높은 편이다.

8.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다.

9. 혈당 수치가 높다.

10. 가족 중에 심근경색이나 뇌경색을 앓았던 사람이 있다.

11. 직장에서는 늘 사람의 부탁을 받는다.

12. 책임감이 매우 강하다.

13. 담배를 피운다.

 

 

혈관에 콕 집어 작용하는 항산화제 코큐텐

 

 

CoQ10 (코엔자임 Q10의 약자)은 일상 기능에 필수적인 요소로 신체의 모든 단일 세포에 필요합니다. 노화의 영향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제로서, CoQ10은 수 십 년 동안 의료 행위, 특히 심장 질환 치료에 사용되어 왔습니다.

 

신체는 코엔자임 Q10을 생성하지만, 노화나 산화 스트레스는 CoQ10 결핍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코큐텐 결핍증은 당뇨병, 암, 섬유근통, 심장 질환 및 근육 상태의 감소와 관련이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실제로, CoQ10은 그 항산화 능력을 인정받아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노화 방지 보충제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CoQ10 보충제의 용량은 하루 50 -1,200 mg범위입니다. 대부분의 보충제는 100-400 밀리그램 범위에 있습니다.

 

조건 시험 연구에 따라 CoQ10 용량 권장량은 90 밀리그램에서 1,200 밀리그램까지 다양하지만 고용량은 일반적으로 CoQ10의 신경학적 이점을 연구하는 데만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가장 성공적인 연구에는 100-400 밀리그램을 사용했음을 볼 때 400mg 선에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엔자임 큐텐은 지방을 함유하고 있어 좋은 기름을 포함한 식사와 함께 하거나 오메가 3 등의 영양제와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밤에 섭취하는 것이 보다 효과적으로 작용한다고 알려져 있으므로 저녁 식사와 함께 복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고헬시 코엔자임 큐텐 400mg

 

고헬시 코엔자임 큐텐 400mg은 흡수율을 높이는 아마씨를 함유하고 있어 효율성이 높습니다.

 

 

구입 문의는 아래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