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분별 건강식품/오메가3,9/DHA/레시틴

[굿헬스] 옵티 코엔자임 Q10 75mg

젊음을 충전하자!! '코엔자임 큐10'

코엔자임 Q10?

엔자임 Q10(Coenzyme Q-10)은 일반인에게는 아직도 생소한 물질입니다. 하지만 그 뛰어난 효능으로 인해 머지않아 일반인에게도 친숙한 영양 보충제로 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엔자임Q10은 활력증진을 위한 비타민Q라고도 하며, 먹는 영양제는 활력증진, 바르는 화장품은 피부의 탄력개선을 위해 최근 다양한 건강분야에서 각광받고 있는 중요한 건강성분입니다.

코엔자임Q10은 우리들의 세포 모두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사람의 체내에서 생합성되며 또한 어류등의 식품에서도 소량으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들이 공간적으로 살아가는데 있어서 필요불가결한 물질이며 인체의 에너지 생성이나 황산화에 도움을 주는 물질로서 건강을 위한 중요성분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반면 코엔자임Q10은 20세까지는 필요량이 충분히 생성되나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편식, 스트레스 등 여러가지 요인으로, 20세 전후를 피크로 하여 감소하며 , 40세 전후에는 그 감소가 가속화됩니다. 일반사람의 건강과 미용을 위해서는 하루 100mg의 코엔자임Q10을 필요로 하는데, 이는 코엔자임Q10 함유량이 가장 많다는 전갱이를 20마리나 먹어야 하는 양에 해당되며 동물의 내장 즉 콩팥, 심장, 간, 쇠고기, 닭고기, 청어, 고등어, 시금치에도 들어있습니다. 이런 것들을 많이 먹을 수 없기에 사실상 식사를 통한 섭취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중년이후 영양제로서의 코엔자임의 섭취의 중요성이 점점 더 강조되고 있습니다.



코엔자임큐10은 에너지생성을 위한 필수 보조효소

몸 전체에는 60조개의 세포가 있는데 모든 세포가 보조효소로서 코엔자임을 필요로 합니다. 

우리 몸의 미토콘드리아라는 기관은 약 60조개에 이르는 세포들에게 에너지를 공급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미토콘드리아가 음식물을 에너지로 바꾸는 과정에서 보조효소의 역할을 하여 신체의 에너지 생성의 효율을 높여주는 것이 바로 코엔자임Q10입니다. 또한, 나이를 먹어 코엔자임Q10의 생산이 감소되면 피부세포도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는 콜라겐, 엘라스틴과 보습성분인 히아루론산을 생산하는 기능이 떨어져 새로 생산해 내지 못하고 소비만 하게 됩니다. 코엔자임Q10을 보충하므로써 에너지를 충분히 생산해내어, 피부세포의 기능을 정상화 시켜, 피부의 젊음과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중요한 성분들을 계속 생산해 낼 수 있게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코엔자임큐10은 인체의 강력한 항산화제

코엔자임Q10은 젊음의 적, 활성산소에 대항하는 항산화력을 지닙니다. 활성산소는 산소를 흡수하여 에너지를 생산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데, 독성이므로 몸을 산화시켜 DNA나 세포에 해를 입혀 노화를 촉진시킨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 몸은 원래 활성산소와 싸우는 힘을 가지고 있으나,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그 힘이 약해져 몸이 녹슬게됩니다. 항산화작용을 하는 데 있어 코엔자임Q10은 비타민 E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능력을 가진 강력한 항산화제입니다. 또 일본의 야마모토 박사 등은 비타민 E 단독으로는 항산화작용을 충분히 발휘할 수 없으므로 코엔자임Q10과 비타민 E와C를 동시에 섭취할 필요가 있다고도 말하기도 합니다. 특히 심장에는 코엔자임이 유난히 많은데 이것이 부족하면 심장에 문제가 생기게 되기도 하여, 심장건강을 위해 중요한 항산화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코엔자임 큐10의 기능

- 심장기능 강화

- 피부 및 장기의 노화방지

- 치주질환 치료

- 근육 및 세포의 에너지 증가

- 신진대사 및 혈액순환 개선

-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

- 면역력 증강

- 피로회복 및 만성피로 개선 





 굿헬스 옵티 코엔자임 Q10 75mg 

굿헬스 코엔자임 Opti CoQ10™ 75mg은 강력한 항산화제 성분으로 비타민과 같은 자연 생성 성분인 코엔자임 Q10을 함유한 건강식품입니다. 코엔자임 큐텐은 심혈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며, 강력한 항산화제로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과학 연구 조사 결과에 의하면 코엔자임 큐텐은 항산화 작용으로 심혈관 건강, 에너지 신진대사, 두뇌기능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CoQ10은 신체 세포에서 자연 발생되어 심장, 간, 면역 세포등에 큰 에너지 필요가 있는 세포에 가장 많이 집중되어 있습니다. 나이가 들고 스트레스를 받거나 병이 들면 코큐텐 수치가 줄어들어 건강이 악화되게 됩니다. 나이가 들고 스트레스를 받으면 코엔자임의 식이섭취가 필요합니다.







 굿헬스 코엔자임큐10의 효능 


- 천연 발효 CoQ10 함유

- 코엔자임 CoQ10은 어유와 같이 섭취시 효능이 배가 되며, 

굿헬스 코엔자임에는 어유가 한 캡슐에 같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 심혈관 건강 지원

- 강력한 항산화제



 굿헬스 코엔자임큐10의 성분 


1캡슐당

Ubidecarenone (코엔자임 Q10)  75mg 

천연 어유 300mg 

Eicosapentaenoic Acid (EPA) 54mg

 Docosahexaenoic Acid (DHA) 36mg 






 '

 굿헬스 코엔자임큐10' 이런 분들께 권해드립니다 


20세이상 건강, 젊음 그리고 활력을 갈망하는 모든 분

 


말을 많이 해야하는 직업의 분


외부활동, 스트레스, 운동량 많은 분

 


유해산소 환경에 쉽게 노출된 분

40대 이상의 중장년층

당뇨나 천식, 비만, 전립선등 관련질환을 갖고 계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