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천연화장품

나이, 거꾸로 먹어봅시다! – 트릴로지 로즈힙 오일


나이, 거꾸로 먹어봅시다! – 트릴로지 로즈힙 오일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먹는 것이 나이입니다


돈이 많건 적건 주어지는 시간 속에서 나이가 들지만 개중에는 방부제를 드시는 분들이 있죠


방부제 미모, 동안 미모, 뱀파이어 동안 등등 세월의 역행을 의심하게 하는 분들을 볼 때 그 뒤에 따르는 표현은 관리의 중요성입니다.


사실 관리는 안 하는 것이 아니라 못 하는 것이라고 굳이 변명을 하고 싶습니다

비용, 환경, 스트레스 등등의 내외부적인 요인들은 관리라는 놈에게 틈을 허할 기회조차 주지 않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엑스 박사는 에션셜 오일에 대한 해박한 지식으로도 유명합니다

이분은 자연 성분의 에션셜 오일로 간단하게 관리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해 왔습니다.


최근 뉴질랜드에서는 수요가 급증한 유기농 로즈힙 오일에 관심이 집중되어 있습니다

뉴질랜드의 뷰티  셀렙들이 저마다 사용 후기를 올리면서 유명세를 더해가고 있는데요

그래서 확인해 봤습니다.


로즈힙 오일 왜? 뭣이 중헌디?


엑스 박사의 홈페이지에서 찾아보겠습니다.



 

로즈힙 오일: 안티 에이징 오일?

Rosehip Oil: the Anti-Aging Oil?





영국의 케이트 미들턴 왕자비. 기네스 팰트로, 빅토리아 베컴, 미란다 커 모두 공통점이 있습니까

보도에 따르면, 그들은 피부를 부드럽고 흠 없는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로즈힙 오일을 사용합니다.


로즈 힙은 고대 이집트인, 마야인 및 아메리카 원주민이 사용했던 치료법이었습니다.


사실, 로즈힙 오일은 전쟁 중에 아이들에게 감염에 대한 저항력을 보장하기 위해 시럽으로 만들어지고 영국에서 배급되었습니다.


로즈 힙 시럽은 속이 빈 꽃의 씨방으로 만들어졌으며 설사, 위경련 및 생리통, 메스꺼움 및 소화 불량을 완화시키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아시다시피, 기술적으로 에센셜 오일이 아닌 로즈힙 오일은 피부 외에도 다른 곳에 많이 사용됩니다.


로즈힙 오일은 왜 그렇게 효과적입니까Why Is Rosehip Oil So Effective?




로즈힙 오일은 다양한 장미(rubiginosa 또는 Rosa moschata) 씨앗에서 유래하는데, 장미가 꽃을 피우고 꽃잎을 떨어뜨린 뒤에 남은 과일의 씨앗에서 얻은 기름입니다. 로즈힙 오일은 칠레에서 주로 자란 장미 덤불의 씨앗에서 수확되며 비타민, 항산화 물질 및 짙은 반점을 교정하고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를 수분 공급하는 것으로 알려진 필수 지방산으로 가득합니다.



 

냉압식 추출 공정을 사용하여 씨방과 씨앗에서 오일을 분리합니다

얼굴 피부 관리를 위해, 로즈힙 오일이 외부적으로 적용될 때 여러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비타민 E, 비타민 C, 비타민 D B-카로틴 (비타민 A 형태)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피부를 보호하고 세포 회전율을 증가시키는데, 이 영양소들은 활성 산소 퇴치에 도움이 되는 항산화 물질들입니다.

 

로즈힙 오일의 치유력은 화학 구조 때문입니다

언급했듯이 필수 지방산이 풍부한데, 그 중 특히 올레산, 팔 미트 산, 리놀레산, 감마 리놀렌산 (GLA)이 풍부합니다. 로즈힙 오일은 필수 지방산 (EFA)으로 알려진 고도 불포화 지방산 (비타민 F)을 함유하고 있으며 이것이 피부를 통해 흡수되면 세포막과 조직 재생에 관여하는 프로스타글란딘 (PGE)으로 전환합니다. 이것은 노화 방지에 주목할 만한 성과를 가져옵니다.

로즈힙 오일은 비타민 C가 특히 높기 때문에 피부를 위한 가장 풍부한 식물 원료 중 하나로 피부를 위한 가장 훌륭한 선택입니다.



 

로즈힙 오일의 유익한 점 Rosehip Oil Benefits


1. 노화 방지  Anti-Aging Properties




로즈힙 오일은 놀랄만한 노화 방지 효과가 있습니다

가볍고 기름기로 인한 끈적임이 적으며, 높은 산화 방지제가 주는 노화 방지 효과는 오일이 가진 피부 깊숙한 층으로 침투할 수 있는 성질에서 비롯됩니다

특히 비타민 C와 비타민 A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킵니다

비타민 A는 분자가 작기 때문에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피부의 수분을 개선하여 주름과 잔주름을 줄입니다.

 

화학 물질과 보톡스를 피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로즈힙 오일이 좋은데, 피부에 활력을 찾아 주는 비타민 C와 리코펜 (lycopene)이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피부 표면을 복구하고 탄력을 회복시키는 더 안전한 방법입니다.



2. 노화로 인한 피부 반점으로부터 보호  Protection from Age Spots



태양의 자외선은 피부를 손상시켜 얼굴에 노화와 변색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로즈힙 오일에서 발견되는 항산화 물질은 태양으로 인한 손상을 일으키는 활성 산소와 싸웁니다. 비타민 A는 필수 지방산과 함께 피부 색조, 질감 및 색소 침착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태양 노출이 너무 많으면 콜라겐이 감소할 수 있지만 비타민 C는 이러한 손상을 막아줍니다. 로즈힙 오일은 보습 성분이 풍부하며 피부 발적과 자극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속성 때문에 로즈힙 오일은 안면홍조 치료제로도 사용됩니다.



3. 습진에서 도움이 되며 여드름으로 인한 흉터를 줄입니다Helps With Eczema and Reduces Scarring from Acne





로즈힙 오일에서 발견되는 필수 지방산은 피부 재생을 촉진하여 흉터를 제거하고 습진 개선에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필수 지방산은 피부의 유연성과 침투성을 향상시켜 피부 회복을 돕는 피부 연화제입니다.


비타민 A는 피부 질감과 색조를 개선 할 수 있기 때문에 로즈힙 오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이러한 필수 지방산은 대부분의 상점에서 구입한 샴푸 등의 화학 물질로 인해 흔히 발생하는 건조한 두피 및 가려움을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4. 면역 체계를 향상시킵니다 Boosts the Immune System



로즈힙 오일은 비타민 C의 최고의 공급원 중 하나입니다, 비타민 C는 감염을 치료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 C는 항산화제 일뿐만 아니라 신체에서 콜라겐 생성을 담당하며, 이는 뼈와 근육의 구조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또한, 비타민 C는 적혈구를 생성하는 철분의 적절한 흡수를 돕습니다.



5. 관절염 예방에 도움 Helps Reduce Osteoarthritis


메릴랜드 대학교 (University of Maryland)에 따르면 로즈힙 차는 신체의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사람은 정기적으로 로즈힙 차 한잔을 마시면 도움이 됩니다. 관절염 연구 영국은 관절염 환자에게 로즈힙 효과에 관한 연구를 발표했는데 로즈힙 차를 마신 사람들이 그렇지 못한 사람들보다 긍정적인 영향을 받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궁극적으로 로즈힙은 위약과 비교했을 때 고관절 굴곡을 크게 개선했습니다. 적극적인 치료 그룹의 참여자는 위약 그룹과 비교하여 통증 감소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로즈힙 그룹은 또한 조조강직과 같은 일부 질병 관련 증상의 감소와 진통제 사용의 현저한 감소를 보였습니다.

 

로즈힙 오일 사용법 팁 Tips on How to Use Rosehip Oil



 

• 로즈힙 오일은 섬세하고 쉽게 상하므로 잘 보관해야 합니다. 흔히 비타민 E 오일이 유통 기한을 개선하기 위해 추가되지만, 냉장고에 보관하거나 시원하고 어두운 곳에 보관하면 변질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비싸긴 하지만 냉압식 압출 로즈힙 오일은 열에 의해 얻어진 것이 아니므로 더 많은 영양분을 보유하기 때문에 가장 좋습니다.

• 로즈힙 오일은 마른 오일로 분류되기 때문에 피부 속으로 빠르게 흡수됩니다. 얼굴에 오일을 직접 도포하여 부드럽게 마사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하루에 두 번 바르는 것은 큰 이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로즈힙 오일이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제의 역할을 할 수 없다는 점에 반드시 유의해야 합니다.

• 여드름 흉터를 예방하고 줄일 수는 있지만, 활성 중인 여드름에 직접 적용해서는 안됩니다.

• 지성 피부를 가지고 있다면, 부분 피부 테스트를 하여, 제품이 모공을 아 원하지 않는 발적을 일으키지는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 마른 오일이므로 지성 피부 찌꺼기를 남기지 않고 빨리 흡수되므로 건조한 피부 사용자에게 가장 좋습니다



*위의 내용은 엑스 박사의 홈페이지에서 참조하였습니다.




트릴로지 유기능 인증 로즈힙 오일


그 유명한 뉴질랜드 유기농 인증 로즈힙 오일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매 20초 마다 한개씩 팔린다는 전설적인 제품입니다. 

유기농 인증 받은 로즈힙을 냉압방식으로 추출한 

트릴로지 100% 유기농 인증 로즈힙 오일은 

2002년부터 뉴질랜드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유기농 로즈힙 오일을 대표하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구입 문의는 아래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