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분별 건강식품/오메가3,9/DHA/레시틴

임신 중 오메가 3 섭취, 천식 위험 감소! – 노르딕 내츄럴스 임산부 DHA 90정



임신 중 오메가 3 섭취, 천식 위험 감소! – 노르딕 내츄럴스 임산부 DHA 90정

 



산업화 사대를 살고 있는 우리 모두가 안고 살아가야 문제는 공해 입니다. 시세먼지, 황사, 배기 가스 등은 편안함과 더불어 딸려온 불편함이지만 버리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이 친구들은 호흡기 질환을 불러오는데 애 어른 가리지 않고 겪는 것이 천식입니다.


천식은 때를 가리지 않고 찾아오는 호흡 곤란을 불러 옵니다. 발작을 일으키는 요소로는 공해, 담배 연기, 꽃가루, 배기 가스, 먼지 그 외 알러지를 일으키는 요인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어른들도 문제지만 면역이 약한 어린이의 경우 천식은 아토피 등의 자가 면역 질환을 동반하기도 하며 비염, 감기, 폐렴 등의 증상으로 발전하여 집중력, 학습 능력 장애, 성장 저하 등의 부작용을 불러일으킵니다.




최근 임신 중 DHA의 복용이 천식에 걸릴 위험을 감소 시킬 수 있다는 기사를 보았을 때 임신 중 두 알의 오메가 3 복용이 아기에게 줄 수 있는 영향이 평생 이어질 수 있다는 점에서 오메가 3 복용의 장점을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임신 중 오메가 3 복용에 대한 엑스 박사의 의견을 들어보시겠습니다.



임신 중 생선 기름으로 천식 위험 감소


 



오늘날 약 2 4 백 만 명의 미국인이 천식 증상을 앓고 있습니다호흡 곤란, 기침, 천명음 등을 호소하며 면역 체계와 공기 통로를 자극하는 특정 자극에 의해 천식 발작을 유발합니다사실 천식 발작으로 매년 2백만명의 미국인이 응급실에 찾는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것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뉴 잉글랜드 저널 오브 메디신 (The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 에 최근 게재된 덴마크 연구에 따르면 임신 3개월 동안 생선 기름을 복용 한 여성이 천식 발병 위험을 1/3 정도 감소시켰다고 합니다.


임신 중 오메가3 섭취




이 연구는 무작위로 임신 24주된 여성을 배정하여 생선 기름 또는 올리브 오일 위약 2.4g을 투여하고 출생 후 3 년 동안 추적 조사했습니다어머니의 약 1/4과 아버지의 1/5이 천식을 앓았고 두 테스트 그룹 사이에서 균등하게 나뉘어 배분하여 실험하였습니다이 연구의 주요 목표는 생선 오일이 아이들의 천명음이나 천식에 영향을 줄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었습니다.


3년 후, 생선 기름을 먹은 산모들 중에서 천식이 있었던 아이는 16.9% 였고, 올리브 오일 위약을 투여 받은 어머니의 아이 중 천식을 앓은 아이는 23.7% 였습니다


그러나 임신 중이거나 그것을 고려 중이라고 해도, 아이의 천식을 예방하기 위해 생선 기름을 반드시 섭취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임신 중에 저 위험성 어유를 단순히 섭취하는 것이 비슷한 효과를 나타낼지 여부는 아직 불투명합니다. 때로 임신한 여성은 성장하는 아기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 수은 수준 때문에 참치와 같은 특정 유형의 어류를 제거 하도록 권고 받기도 합니다.



임신하지 않았어도 여전히 유익하다




야생 잡힌 생선과 같이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한 음식은 오래 전부터 염증을 줄이고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왔습니다또한 적절한 신경 기능, 세포막 유지, 기분 조절 및 호르몬 생산에 필요합니다미국인의 평균 체중이 오메가 -3 결핍으로 고통 받고 있는데, 이는 대부분 우리가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육류, 생선, 야채를 먹지 않기 때문입니다.


가장 좋은 오메가 3 식품 은 생선, 호두, chia 종자, 대마 씨앗, 낫토 및 달걀 노른자입니다그러나 여전히 충분한 양의 음식을 섭취하지 못한다고 생각되면 생선 기름을 섭취하면 몸이 의도 한대로 기능할 필요가 있는지 확인하고 보충 할 수 있습니다.


피쉬 오일은 13 가지의 입증 된 의료 혜택을 가지고 있으며 아직 알아내지 못 한 것이 많습니다알츠하이머 병의 위험을 줄이거나 심장 혈관 건강을 개선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것에서 생선 기름은 건강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어유를 섭취하기로 결정했다면 의료 전문가가 별도로 권고하지 않는 한 1000mg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많은 어유는 쉽게 산화되기 때문에 빨리 썩은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생선 기름 보충제의 일부로 아스타잔틴(Astaxanthin)과 같은 항산화 물질을 함유하고 있는 트리글리세라이드 형태의 생선 기름을 구입하십시오.


* 위의 내용은 미국의 대채의학 전문의 엑스 박사의 홈페이지의 내용을 근거로 작성하였습니다.

https://draxe.com/fish-oil-pregnancy-lowers-asthma-risk/

 


노르딕스 내츄럴스 임산부 DHA


미국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오메가3 전문 브랜드 노르딕스 내츄럴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임산부 전용으로 개발된 프레나탈 DHA는 자연산 생선을 원료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 3 기관의 테스트를 통해 중금속 오염 여부를 확인한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미국 임산부 협회에서 공식적인 추천을 얻은 제품으로 안전성을 입증받은 제품입니다.


내용면에서 있어서 총 830mg 용량의 오메가3에 480mg 이상의 DHA와 205mg의 EPA를 첨가하여 임신 중 산모와 아기의 건강에 차별화 된 유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구입 문의는 아래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