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분별 건강식품/크렌베리/아사이베리

노화, 염증 제거를 위한 열쇠, 항산화제 – 뉴질랜드 항산화 영양제

노화, 염증 제거를 위한 열쇠, 항산화제 뉴질랜드 항산화 영양제

 



플라보노이드는 매우 강력한 항산화제 역할을 합니다

항산화 작용이란, 우리 몸의 중요한 분자를 공격하여 해로운 영향을 끼치는 활성산소를 안정화시키는 작용으로 활성 산소는 산소 호흡과정에서 발생하며 불완전한 분자 결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활성 산소는 불완전한 결합 상태로 인해 온전한 분자를 공격하여 산화 물질을 많이 만들어내며 이 과정에서 암이나 심혈관 질환 같은 주요 만성 퇴행성 질병을 일으키게 되며, 노화를 촉진하기도 하는 물질입니다.


따라서 이런 활성산소의 작용을 차단하는 항산화 물질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들어있는 식품을 잘 섭취한다면 노화 예방, 염증 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한 음식으로는 포도, 적포도주, 딸기, 블루베리, 크랜베리, 체리, 녹차, 오렌지, 레몬, 자몽, 라임, 프로폴리스 등이 대표적입니다.



플라보노이드의 역할

 




  • 혈관벽에 플라그가 형성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 DNA손상을 막아 암을 예방합니다.

  • 좋은 콜레스테롤인 HDL의 생산을 촉진합니다.

  • 면역력을 높여줍니다.

  • 염증을 제거하고 종양 성장을 억제합니다.

 


플라보노이드의 종류

 

 

붉은 과일에 많다. 안토시아닌(Anthocyanin)




안토시아닌을 함유하는 딸기와 베리류의 과일들은 고혈압,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고, 유방암이나 대장암과 같은 암 질환 예방에도 도움을 주는 항암 효과를 나타냅니다. 또한 단기적으로 기억력을 증가시켜 주기도 하고, 요도 감염을 감소시켜 주기도 하는 물질입니다. 딸기나 베리류인 블루베리, 크랜베리, 라즈베리 외에도 키위, 자두에도 안토시아닌이 들어있습니다

 

 

천연 보호막, 쿼세틴(Quercetin)




항염증 작용, 항암 효과, 알레르기 염증 감소뿐만 아니라 대기 오염이나 흡연으로부터 폐를 보호해주고, 신경보호 작용을 하는 물질이 바로 쿼세틴입니다. 붉은 빛깔의 사과, 체리, 포도, 적포도주뿐만 아니라 초록 빛깔의 녹차, 케일, 아욱, 브로콜리, 잎상추, 그리고 하얀 빛깔의 배, 양파, 마늘이 쿼세틴이 풍부한 음식입니다. 쿼세틴의 대표적인 효능을 4가지로 정리해볼까요?

  

① 심장을 튼튼하게!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 콜레스테롤이 산화되면 혈관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치는데, 이를 예방해주고 혈관벽에 지질 산화물이 축적되는 것을 막아 동맥경화증을 예방해주는데도 도움을 줍니다. 게다가 혈전증, 고혈압, 부정맥을 예방하여 심장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② 신경 보호로 뇌의 건강을!  쿼세틴은 신경보호작용으로 산화적 스트레스로부터 뇌세포를 보호해 알츠하이머 질환을 예방하는데 큰 역할을 한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③ 전립선암 예방에도 탁월!  쿼세틴이 전립선암 성장을 억제하거나 발병의 위험을 줄이는 역할이 있어 적절한 쿼세틴을 섭취한 사람들이 27% 정도 전립선암의 발병 위험이 줄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④ 자연이 선물한 항암제!  한국인의 사망원인 중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골칫거리 암! 특히 대장암이나 폐암 등을 예방하는데에 쿼세틴이 긍정적인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감귤류 과일에 풍부한 헤스페리딘(Hesperidin)과 탄제리틴(Tangeritin)




헤스페라딘과 탄제리틴은 감귤류, 오렌지, 레몬, 자몽, 라임과 같은 과일에 풍부합니다. 헤스페라딘은 심장병 예방과 혈관을 강화시켜주고, 탄제리틴은 암 중에서도 뇌암과 기관지암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 심장, 그리고 식후 입안까지 맑게, 카테킨(Catechin)




카테킨이라는 플라보노이드 계열의 성분은 녹차와 포도에 많이 들어있습니다. 카테킨이 하는 똑똑한 역할 3가지 살펴볼까요?

 

① 혈류를 원활하게!  카테킨은 혈류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 작용이 있어 심장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카테킨 섭취가 높은 식사를 했을 경우 혈관계 기능이 향상되며, 하루 0.6~1L의 녹차 섭취를 했을 경우 항산화 작용이 증가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② 치매는 바이바이!  녹차 섭취로 노인성 치매 예방 효과가 있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③ 물러가라~ !  녹차는 백혈병, 폐암, 유방암, 전립선암 등 다양한 암 예방에 효과적인데, 특히 녹차의 에피갈로카테킨 갈레이트라는 성분이 유방암, 피부암, 위장관 암의 성장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는 녹차 내의 다른 생리활성물질이 암발병 과정을 억제해주기 때문입니다. 식후에 입가심으로 깔끔한 녹차 한 잔 어떠세요?

 

 

이 밖에서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항산화 물질은 참으로 많습니다, 항산화 물질을 자연에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깨끗한 환경은 올바른 항산화 물잘 섭취를 위한 우선 요인이 됩니다.

이것이 천혜의 자연 환경을 국가적 사업으로 유지하고 있는 뉴질랜드의 항산화 영양제를 꼭 챙기셔야 하는 이유입니다.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한 영양제



내츄럴헬스 슈퍼 프로폴리스 5000



슈퍼 프로폴리스 자세히 보기>



천연 폴리페놀/ 플라보이드를 다량 함유한 프로폴리스는 면역, 심혈관, 관절염, 피부 개선 등 다양한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슈퍼 프로폴리스는 벌 플라보노이드와 바이오 플라보이드를 결합하여 뛰어난 흡수력을 보입니다.




뉴트라라이프 크랜베리



뉴크라라이프 크랜베리 50000 자세히 보기>


크랜베리는 요도 및 방광 질환 개선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데, 세균이 요도관에 부착되는 것을 막고 배출할 수 있도록 하여 비뇨기 질환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굿헬스빌베리


굿헬스 빌베리 25000 자세히 보기>



안토시아니딘이 풍부한 빌베리는 눈,  두뇌, 심장, 혈관, 콜레스테롤, 염증 개선,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도움을 줍니다.



구매 문의는 아래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