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분별 건강식품/크렌베리/아사이베리

[뉴트라라이프]크랜베리 50,000 50정

요실금 상쾌하게 떨쳐내기!



수많은 질환 중에서도 일상생활에 가장 불편을 주고 또 쉽게 꺼내놓고 이야기하기도 어려운 것이 바로 배뇨 질환.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앓을 정도로 흔한 방광염과 소변을 찔끔 하는 골칫덩어리인 요실금. 

쉽게 치료할 수 있지만 숨기고 끙끙 앓기 십상인 질병입니다.






요실금이란?


방광과 요도의 기능에 문제가 생겨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소변이 나와 속옷을 적시는 것을 요실금이라고 합니다.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요실금! 흐르는 물소리만 들어도, 커피만 마셔도, 혹은 웃다가, 기침하다, 걷다가.... 소변이 찔끔, 혹은 갑자기 소변이 급하게 마려워져 화장실 문 앞까지 가서 또 찔끔 흘려버리게 되는 곤란한 경우가 잦습니다. 

생명에 지장은 없지만 삶의 질을 떨어뜨리는 질환입니다.


출산, 폐경, 노화 등이 주원인인 요실금은 주로 50~60대 여성에게 나타나지만 최근 젊은 여성에게도 증가 추세입니다. 

외국의 한 연구 결과에 의하면 25세 이하 출산 경험이 없는 여성의 50% 정도가 한 번쯤 요실금을 경험 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이러한 요실금은 크게 3가지 종류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복압성 요실금은 요도의 괄약근 기능에 문제가 생겨 기침·재채기를 할 때, 크게 웃거나 계단을 오르내릴 때 등의 일상생활을 할 때, 줄넘기·조깅·에어로빅 등 운동을 할 때 불편을 초래하는 증상을 보입니다. 


▲절박성 요실금은 방광의 기능에 문제가 생겨 특정 물질에 대해 예민성을 나타내거나(물이 흐르는 소리만 들어도 화장실에 가고 싶다든지), 소변을 참을 수 없어 화장실에 가는 도중 실례를 한다거나, 방금 소변을 봤는데 또 금세 마려운 증상을 보입니다. 


▲혼합성 요실금은 이 두 가지가 혼합되어 나타납니다. 

2달 이상 소변보는 것이 불편하다고 느끼거나 본인이 생활하는 데 불편함을 느낀다면 바로 병원에 가서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비뇨기 건강에 관심이 많은 분들 사이에서 크랜베리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크랜베리란?

크랜베리(Cranberry), 학명 “아메리칸 크랜베리(Vaccinium macrocarpon)”는 북미 뉴잉글랜드(New England)가 원산지입니다. 크랜베리라는 이름은 “크레인 베리(Crain Berry)”라는 과일을 찾아 떠났던 여행에서 기원한 것이며, 이는 봄에 피는 작고, 핑크색의 꽃이 크레인 (Crain) 즉 두루미의 머리와 부리 부분을 닮았다는 데서 나온 것입니다. 

1600년대에 북미에 정착하기 시작한 최초의 이주민들에게 소개되었으며, 유럽에서 온 이주민들은 이 열매를 식품으로 섭취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들은 신선한 식품을 구할 수 없는 겨울철에 크랜베리가 함유하고 있는 성분들이 건강에 좋다는 사실을 직접 섭취를 통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현재까지의 연구결과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보면 크랜베리는 항균성이 없으므로 요로 감염의 치료 효과는 미미한 것으로 나타났으나 크랜베리 성분이 요로 감염을 유발하는 장내 세균의 요도 부착을 방지하여 요로 내에 병원성 세균의 집락화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어서  재발성 요로 감염의 발생을 방지하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크랜베리(Cranberry)의 기능

눈건강에 좋습니다

크랜베리는 눈건강에 좋은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시력보호 및 야맹증 개선에 효과가 좋습니다


노화예방에 좋습니다
크랜베리의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C는 항산화작용을 해서 노화를 늦춰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위관련질환 예방에 좋습니다
크랜베리를 꾸준히 드시면 헬리코박터균이 위의점막 및 세포에 붙어서 염증의 발생을 막아주고 위장내 균들의 수치를 줄여줘서 위관련 질환을 막아주는데 효능이 좋다고 합니다


요도염에 좋습니다
크랜베리는 몸속 세균들이 요로벽에 달라붙는걸 사전에 막아줘 요로계통 감염을 미리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구강질환 예방에 좋습니다
구강내에는 많은 세균들이 살고있는데 이러한 덩어리를 플라크라고 합니다
이 플라크가 잇몸병,충치 등의 각종 구강질환을 일으키는 원인이구요
크랜베리는 이러한 플라크 생성을 막아주는 효능이 있고 세균을 퇴치해서 구강질환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대장균감염 예방에 좋습니다
크랜베리에 함유되어 있는 프로안소시아니딘 성분이 장내에 들어오는 유해한 바이러스들을 없애주고 대장균 감염을 막아주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암 예방에 좋습니다

크랜베리에 함유된 폴리페놀 성분이 강력한 항암작용을 해서 각종 암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뉴트라라이프 크랜베리 50000 50캡슐 



최고함량 크렌베리 추출물 - 한 캡슐에 크랜베리 50,000mg 함유 (한 캡슐당 크렌베리 35개이상 함유)
과학적으로 연구증명된 Cran-MaxTM (고함량 크랜베리 추출)을 함유하여 비뇨 건강 유지를 돕습니다.
Cran-MaxTM는 임상적으로 증명된 공법으로 박테리아가 방광벽에 들러붙는 것을 줄여주어 감염 가능성을 낮추어 줍니다.





 뉴트라라이프 크랜베리 50000의 효능 


-방광 및 요로 건강에 도움

-요로감염증의 증세 치유 및 발병 예방

-건강한 비뇨 기능에 도움

-항산화 작용에 도움

-피부미용 & 노화건강에 도움


 뉴트라라이프 크랜베리 50000 성분 

1 캡슐당 성분:

100% 크랜베리 농축 (크렌베리 50g에 해당하는 성분을 농축)

Cranberry Herbal Concentrates Equiv. 50g Fresh Fruit From:

Cran-Max Vaccinium macrocarpon (CRANBERRY) Fruit ext. equiv. Fresh...............................................17g

Vaccinium macrocarpon (CRANBERRY)

Fruit Powder equiv. Fresh...............................33g


 '

 뉴트라라이프 크랜베리 50000' 이런 분들께 권해드립니다 


이뇨 작용의 문제 등으로 고민하시는 분

 


요실 문제로 도움이 필요하신 분


노화 지연등을 목적으로 천연 항산화 작용을 원하시는 분

 


피로한 눈, 건조한 눈, 침침한 눈 으로 고생하시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