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능별 건강식품/면역력 향상/항균작용

여성 전용 프로바이오틱스, 꼭~ 챙겨야하는 이유 - 클리니션스 플로라 리스토어 30정

여성 전용 프로바이오틱스, 꼭~ 챙겨야하는 이유




프로바이오틱스는 인류의 장기, 입속, 생식기 등 여러 부위에서 작용하고 있고 또 인체 내부에서 숫자를 조절하면서 내부에 침입하는 병균들과 싸우고 있지요.


지금까지 아이들이 많이 먹었지요. 
이젠 여자들이 반드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영양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왜 먹어야 하냐고요?


여성 전용 프로바이오틱스는 유행처럼 지나갈 품목이 아니라 모든 여성들이 하루에 한 알씩 꼭 챙겨야 하는 필수품으로 자리 잡아야 합니다.

그 이유를  미국에서 대체의학 전문의로 활동하고 있는 웨스틴 차일드 박사의 조언을 통해 들어보시겠습니다.



웨스틴 차일드 박사는 본인이 레지던트 시절 피로증후군에 시달리며 고통을 겪던 중 자신의 병증을 연구하면서 대체 의학 연구에 접근하여 얻은 결과를 토대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의학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성이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하여 얻을 수 있는 7가지 유익한 점

크....정말이지 제가 찾던 내용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좋다는 말은 들었지만 왜 먹어야하는지 사실 공감이 덜하다보니 섭취를 게을리 했었다지요~

차일드 박사는 프로바이오틱스를 매일 섭취하는것은 건강에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설명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여성 건강에 특히 좋은데요 특정 유산균은 요도염을 예방하고 이스트 양을 조절하며 체중과 기분 조절에도 관여하기 때문입니다.

이스트 감염과 요도염, 질염으로 매년 10억명의 여성들이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 결코 혼자서 겪는 질환이 아닙니다.! 이러한 증상을 겨냥하여 특정한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함으로 병증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점은 여성의 생식기관 건강 뿐만 아니라 배변 문제를 조절하여 체중 조절에도 도움을 준다는 것입니다.

그럼 7가지 유익한점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요도염 예방 
면역 기능이나 신체 기능 저하로 인해 장내에 존재하는 유해군이 늘어나면 요도나 질내의 세균 이동이 쉬워집니다. 프로바이오틱스의 복용은 유해균의 숫자를 조절하여 세균 감염으로 인한 질병을 예방합니다.




2. 당분을 비롯한 음식물에 대한 욕구를 낮춰줍니다.
흥미롭게도 이점은 여성들에게만 해당하는 부분이라네요. 장내에 들어간 특정 유익균은 혈액을 통해 특정 신호를 뇌에 전달하여 식욕을 억제하도록 돕습니다. 우리가 건강하지 않은 음식을 먹으면 유해균이 자라 음식에 대한 욕구를 증폭시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이러한 유해균의 성장을 막아 식욕 억제에 도움을 줍니다. 




3. 체중 관리 및 조절

식욕이 억제됨과 동시에 장 운동을 향상 시켜 배변에 도움을 줍니다. 변비나 항문 질환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상히 유익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4. 장과 질내의 이스트 균 생식 조절
질염이 원인 균이기도 하죠. 여러가지 원인이 있지만 질염을 단순히 성병으로 오해하여 치료를 미루시는 분들이 꼭 알아야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질염은 이스트 균 감염에 의한 것으로 피곤하고 면역력이 떨어지면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의사와 상의한 후 적절한 치료를 초기에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스트 균은 체내 항상 존재합니다만 그 양이 증식할때 문제를 일으킵니다. 더위, 습한 환경, 피로 누적, 이스트의 먹이가 되는 당분의 과다 복용도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이스트균의 증식을 막고 염증 제거에 도움을 줍니다.



5. 갑상선 기능 향상에 도움
갑상선 질환은 자가 면역 질환인 경우가 많습니다. 자가 면역 질환은 면역을 강화함으로 증상을 조절할 수 있는데 프로바이오틱스는 면역 증강과 염증 조절에 관여하여 갑상선 질환 조절에 효과적입니다.






6. 기분 전환에 도움을 주며 슬픈 생각을 덜 하게 해준다네요




7. 호르몬 조절로 생리 주기 안정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용 정상적인 세균 수준을 재 확립하고 신체의 호르몬 상태를 개선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이제는 무엇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 지가 관건입니다.

차일드 박사는 두 가지 이상의 유산균과 그리고 그 중 하나는 적어도  락토바실러스 균(lactobacilli species)이어야 하고 그 숫자가 30~50억 이상 이어야 한다고 조언합니다.


이젠 흔하게 볼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필요한 많은 내용을 아셨으니 아무거나 권하는 거 구입하시면 아니되옵니다!



내 몸을 위한 거니까 안전하게 똑똑하게 고르세요!






클리니션스 플로라 리스토어





50억 생균을 담은 여성 전용 
프로바이오틱스 플로라 리스토어는
뉴질랜드에서 생산한 믿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여성 건강을 위한 작은 실천 플로라 리스토어로 소중한 자신을 가꾸세요.

구입문의는 여기 아래로 클릭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