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분별 건강식품/오메가3,9/DHA/레시틴

[뉴트라라이프]오메가 3 스마트 바이트

두뇌 키우는 '어린이용 오메가-3' 

뉴트라라이프 오메가 3 스마트 바이트

 

아이가 공부 잘하기를 바란다면 책보다 먹는것에 신경써야 합니다.

아이가 공부 잘하기를 바란다면 학원을 여러 곳 보내기 전에 아이 먹는 식단에 먼저 신경을 써야합니다. 오메가3가 풍부한 식품은 아이의 두뇌를 건강하게 해 학습 능력 발달을 도와줍니다. 

우리 아이를 똑똑하게 만들기 위한 식습관과 두뇌 건강을 위한 필수 영양소 오메가-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니다. 




두뇌 건강에 좋은 식습관


1.아침식사 챙겨 먹기 

두뇌가 한창 성장하는 시기에는 아침식사를 챙겨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침식사를 통해 섭취한 당과 단백질, 지방이 각종 신경전달물질을 만들어 뇌의 활동을 활발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꼭꼭 씹어 먹기 음식물을 꼭꼭 씹어 먹는 습관은 소화를 촉진하고 기억력 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정해진 식사 시간에는 하던 놀이를 멈추고 식사에 집중할 수 있도록 주의를 시켜주는 것이 좋습니다.이 때, 식사를 하며 TV를 보는 분위기 또한 올바른 식사 예절 교육에 방해가 됩니다.

아이의 이야기를 많이 들어주고 주도적으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지켜봐 주어야 합니다. 




2.오메가-3 충분히 섭취하기 

불포화지방산의 일종인 오메가-3는 뇌세포 및 망막의 주요 구성 성분으로 콜레스테롤 저하, 혈행 개선을 도와줍니다. 따라서 어른뿐 아니라 육류 및 인스턴트 식품 섭취가 많은 아이에게도 반드시 필요한 영양성분입니다. 오메가-3의 핵심 성분인 DHA와 EPA는 인체의 뇌와 신경 조직에 분포돼 있으며 부족할 경우 각 조직의 기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두뇌에 중요한 DHA는 인체에서 자체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음식이나 건강식품을 통해 섭취해야 합니다. 특히 두뇌 성장 및 학습 능력 발달이 활발하게 이뤄지는 3~15세 성장기에는 DHA의 역할이 중요하므로 잊지 말고 챙겨야 합니다.




 

오메가3는 지방산의 한 종류로써, 긴 지방산의 쇄 중에서 3번째 탄소에 이중결합이 있는 불포화지방산을 칭하는 말입니다. (지방산은 포화지방산과 불포화지방산으로 나누어지는데, 흔히 포화지방산은 나쁜 기름, 불포화지방산은 좋은 기름이라 생각을 많이 하시죠. 하지만 불포화지방산 중에서도 고혈압, 심근경색 등을 유발하는 트랜스 지방, 옥수수기름, 해바라기유 등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오메가6 지방산 등은 과다 섭취하면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오메가3 지방산은 위에서 언급한대로 긴 지방산의 쇄 중에서 3번째 탄소에 이중결합이 있는 불포화지방산을 통칭하는 말이기 때문에 오메가3의 종류는 매우 다양합니다. 


오메가3 중에서 EPA(Eicosapentaenoic acid), DHA(Docohexaenoic acid)는 알파 리놀렌산이라는 전구체에 의해서 만들어지는데, 이 EPA나 DHA가 우리 몸에서 여러가지 유익한 작용을 하기 때문에 섭취를 해 주시는게 좋으며, 시중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오메가3 제품은 EPA와 DHA를 주성분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좋은 오메가3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DHA, EPA 함량이 높은 제품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PA 는 혈행개선 , 콜레스테롤 , 심장건강 등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고 DHA 는 두뇌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오메가3 제품의 선택 요령


1. EPA, DHA의 함량이 높은 제품을 선택 (함량이 낮은 오메가3제품의 경우에는 불필요한 지방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2. 먹이사슬의 제일 밑에 있는 작은 어류에서 채취한 오메가3를 선택(중금속의 우려가 덜합니다.)




 뉴트라라이프 오메가 3 스마트 바이트 

뉴트라라이프 오메가 3 스마트 바이트는 350mg의 DHA와 73mg의 EPA를 포함한 중요한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하여 어린이의 건강한 두뇌 기능, 집중력향상에 도움을 드리는 제품으로 어린이가 쉽게 씹어먹을 수 있도록 맛있는 오렌지맛의  캡슐형 제품입니다.


물고기 모양의 캡슐을 씹어서 터트려 먹는 제품이며 캡슐을 삼키지 못하는 어린이들에게 추천합니다.

일반적인 (성인용) 오메가3 제품에 비하여 3배에 해당하는 DHA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어린이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뉴트라라이프 오메가 3 스마트 바이트의 효능 


편식으로 인한 영양 불균형 극복에 도움

감기에 쉽게 걸리거나 몸이 약한 아이의 신체 면역체계를 강화

아이의 키성장에 도움

결핍되기 쉬운 각종 영양소들을 쉽게 보충



 뉴트라라이프 오메가 3 스마트 바이트 성분 

농축 오메가3 (FISH OIL) 815mg

DHA (docosahexaenoic acid) 350 mg

EPA (Eicosapentaentaenoic Acid) 73 mg  




 '

뉴트라라이프 오메가 3 스마트 바이트' 이런 분들께 권해드립니다 

알약을 삼키기 힘든 아이

 

성장기 아이

아이의 두뇌발달을 기대하는 분

 

아이의 눈 건강을 걱정하는 분

아토피등 피부문제가 있는 아이

 

인스턴트 음식에 많이 노출된 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