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분별 건강식품/홍합/글루코사민/식이유황

[굿헬스]초록입홍합 6000

관절 건강은 미리 지키세요! 

"초록입홍합"







평생 사용하는 관절은 무리가 가기 쉬우며 특히 무릎, 손목 등 일상생활에서 집중적으로 사용하는 관절의 연골은 더욱 손상되기 쉽습니다. 뿐만 아니라 나이가 들면서 연골의 구성성분이 부족해지기 쉬우므로 건강할 때부터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한번 마모된 관절과 연골은 재생이 어렵고, 주된 증상인 통증을 동반하거나 움직임의 제한 등으로 정상적인 생활을 방해하기 때문에 노후생활의 즐거움을 누리는 데 악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미리 예방하기 위해서는 젊을 때부터 관절 건강을 지키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에 관절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초록입홍합제품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초록입홍합은 뉴질랜드 특산물로 1년 내내 강하게 내리쬐는 자외선을 통해 플랑크톤이 만들어낸 항산화물질을 먹고 자라 관절염을 억제하는 항염성분이 풍부합니다.



 

초록입홍합이란?

초록입홍합은 오메가3 불포화지방산인 DHA, EPA, DPA, ALA 등을 다량함유하고 있어 관절 염증을 유발하는 류코트리엔 물질을 억제하고 관절에 항염 작용을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관련학계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초록입홍합이 함유한 오메가3 지방산은 다른 오메가3 지방산에 비해 항염 효과가 250~300배 높으며, 다른 오메가3 지방산과 구조가 달라 염증이 생기는 단계에서 이를 차단하는 효과가 크다고 합니다. 따라서 관절 염증 질환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해외의 많은 임상실험을 통해 확인되었습니다. 


특히 뉴질랜드 바닷가에 거주하는 마오리족의 경우 내륙지방의 마오리족과 달리 관절에 문제가 있는 사례가

거의 발견되지 않았는데, 이는 바닷가 주민들이 뉴질랜드의 해안에서 자생하는 껍질이 녹색을 띤 초록입홍합을

늘상 복용해왔기 때문이었습니다. 


뉴질랜드 굿헬스 초록입홍합 추출물은 엄격한 정부 허가하에 생산되고 있으며, 관절염에 도움이 됩니다.

초록홍합은 살아있을때에 섭취하는 것이 가장 영양분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굿헬스 초록입홍합은 이점에 착안하여 살아있는 싱싱한 녹색입홍합을 그자리에서 동결건조한 뒤 캡슐화하여

영양분의 손실을 막았으며, 그 밀도를 높여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굿헬스 초록입홍합 6000mg 300정 

기존 굿헬스 초록입홍합 2500에 비해 함량이 2배이상 높은 굿헬스 초록입홍합 6000이 새로 나왔습니다.

고함량 대비 저가로 출시되어 인기가 아주 많습니다.


뉴질랜드 초록입홍합은 관절건강과 관절기능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으로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입니다. 굿헬스 홍합 6000은 뉴질랜드 청정지역의 해안에서 채집되어 생산된 제품으로 업계 최고함량인 한캡슐당 6000mg의 신선한 녹색입홍합이 들어있어 관절건강, 관절기능과 건강증진에 도움을 드립니다.




 굿헬스 초록입홍합6000의 효능 

· 고품질 뉴질랜드산 녹색입홍합으로 제조된 천연 관절 건강식품

· 750mg 캡슐 1정을 만들기 위하여 신선한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6000mg를 가공



 굿헬스 초록입홍합6000 성분 


 뉴질랜드 녹색입홍합 (신선한 초록홍합 6000mg에 해당) 750mg 




 '

굿헬스 초록입홍합6000' 이런 분들께 권해드립니다 



관절 및 연골에 영양공급이 필요하신 분

 


과도한 운동으로 관절 및 연골에 무리를 주어 관절건강이 필요하신 분

연로하신 부모님

연골과 관절의 건강관리 및 영양의 보충이 필요한 노약자 및 갱년기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