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분별 건강식품/달맞이/포도씨유

[톰슨]포도씨 추출물 19000

겨울 식중독, '노로 바이러스' 예방하기!





노로바이러스란?


노로바이러스는 식중독을 일으키는 대표적인 바이러스로, 사계절 모두 문제가 되지만 특히 겨울철에 빈번히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식중독’하면 여름에만 발생한다고 생각하기 쉬워 겨울철에는 이에 대한 대비가 소홀하게 되는데, 겨울을 건강하게 보내기 위해선 겨울철 식중독의 원인으로 꼽히는 ‘노로바이러스’에 대해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겨울철 특히 더 조심해야하는 ‘노로바이러스’ 

흔히 식중독은 30℃를 오르내리며 더위가 기승을 부릴 때 많이 발생한다고 생각하지만, 노로바이러스 식중독은 기온이 떨어질 때 많이 발생합니다. 

노로바이러스가 겨울에 유행하는 이유는 바이러스의 특성 탓이다. 

살모넬라균, 병원성대장균, O-157균, 포도상구균 등 식중독을 일으키는 세균은 기온이 떨어지면 증식을 멈추는 반면 노로바이러스는 온도가 떨어지면 오히려 생존기간이 연장됩니다. 

일반적으로 실온에서는 10일, 10℃ 해수에서는 30~40일, -20℃ 이하에서는 더 오래 생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노로바리어스 예방


-노로바리어스는 한사람을 시작으로 매우 쉽게 퍼지고 감염됩니다.

노로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과의 접촉을 피해야합니다.

오염된 음식 금지 *특히 요즘 주의해야할 것은 굴(오염된 하수나 바닷물에 감염되어 옵니다.)




-손청결제등으로는 노로바이러스는 죽지 않습니다.

비누와 깨끗한 물로 자주 손을 씻어주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바이러스에 감염된 환자와 철저한 격리

바이러스에 걸린 사람을 만났다면 1~3일 혼자 지내는 것이 옳은 방법입니다.



-살균 표백제가 함유된 제품을 이용하여 깨끗하게 청소해줍니다.





노로바리어스 예방음식

포도씨

포도씨속에는 플라본, 리놀산 폴리페놀과 같은 비타민 E가 아주 풍부합니다.

미국 국립의학 연구원에서는 포도씨가 인간에게 항바이러스 기능을 하는 역할로 다양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포도씨의 항염증, 항암 및 항균 득성등 많은 약물혜택으로 장내 바이러스에 관한 다양한 화합물로 인간의 바이러스 감염에 많은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노로바이러스 뿐 아니라 장내 이상 바이러스, 박테리아, 간염 바이러스등 다양한 바이러스에 대응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포도 드실 때 씨를 씹어서 드시나요? 뱉으시나요?

뱉으세요!


포도씨를 직접 섭취하는 것은 몸에 해롭습니다.

다른 과일의 씨에 비하여 아주 딱딱하여 먹기 불편할 뿐 아니라 몸속에 들어가면 분해속도가 아주 느리기 때문에 배탈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톰슨 포도씨 추출물은 소화하기 좋은 상태롤 변경되었기 때문에 섭취시 좋은 효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노로바이러스뿐이 아니라 포도씨에서 오는 다양한 혜택을 알고 누려야합니다.



포도씨추출물의 효능


*탈모예방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하여 남성 호르몬을 자극-모낭의 영향을 미쳐 탈모를 예방


*유해산소 배출


*심혈관계 효능이 탁월

카네킨류 성분이 체내 유해산소를 배출해주는 역할을 하여 혈관내에 쌓여 있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혈액순환이 개선되기 때문에 고혈압, 당뇨병, 동맥경화, 고지혈증 등 성인벙과 각족 심혈관계 효능이 탁월합니다.


*암세포 성장 억제


*멜라닌 색소 생성 억제

기미,주근깨 예방, 미백효과, 노화방지에 효과적


*피부재상, 피부주름 방지

포도씨 추출물 속 테라민 성분이 피부에 있는 수분을 그대로 유지시켜 피부 노폐물을 배출하고 피부재생/피부주름을 방지합니다.


*상처회복, 질환 치료

라스베라트롤 성분이 항염, 항균, 항알러지, 항바이러스 작용으로 피부의 상처를 흉터없이 빠르게 치료해주고 질환치료에도 효과적입니다.


포도씨안의 탄닌은 대장암 세포의 성장을 억제하는 항암제 역할도 한답니다.

실제 연구결과 호주에 한 대학에서 포도씨에서 추출한 탄닌을 냉동건조시켜 분말로 만든 뒤 시험관에 대장암 세포를 노출시킨 결과 이와 같은 효과가 입증되었습니다.


어른은 물론 아이들의 경우 충치를 유발하는 연쇄상균 증식을 억제하고 각종 바이러스 활동을 방어하기 때문에 입안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톰슨 포도씨 추출물 19000 








 '톰슨 포도씨 추출물 19000'의 효능 


1. 혈액순환 촉진으로 소화기능에 도움

2. 혈액순환 원활하여 피부 미용에 도움

3. 허약체질 개선에 도움

4. 노화예방 및 피부 미용에 도움




 

 '톰슨 포도씨 추출물 19000 이런 분들께 권해드립니다




혈액순환 장애로 손, 발 저림으로 고민하시는 분

 

활성산소로 인한 노화를 예방하고자 하는 분

강력한 식물성 항산화제를 원하시는 분

피부건강으로 고민하시는 분

눈 건강이 염려되시는 분

각종 스트레스로 인해 피로를 많이 느끼는 분